본문으로 바로가기

 

처음에 위드블로그 모바일 웹이 나왔다길래 살펴보고 있었는데 리뷰기회를 여러명에게 준다고 해서 냉큼 신청했습니다~

예전에 스타트업/중소기업들의 체험단을 도맡아서 했던 위드블로그와는 약간다르게 요새는 이상할치만큼 음식점 관련체험단 진행을 너무많이 해서 그동안 제대로 신청은 못했었지만,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데 리뷰할꺼리를 제공해 준곳인만큼 아직도 좋아해서 혹시 뭐 좋은거 없나 하고 가끔 둘러보곤 합니다.

 

예전에는 위드블로그에서 오픈트레이드에서 있는 스타트업들 한정으로 소셜마케팅 비용부담을 50%로 한다는 뱃지도 걸려있었기도했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없네요. 그때 받은 인상이 아 오픈트레이드 정말 좋은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핸드폰으로 위드블로그를 확인하려고했었을때 PC버젼화면으로 그대로 나와서 어리둥절했었습니다.

아무리 둘러봐도 모바일 버젼으로 보기가 없었습니다.

예전에 메타블로그였던 이 사이트가 어째서 모바일 페이지를 아직도 안만들었지? 하고 의문이 들었죠.

이제서야 결국 나왔네요 기쁨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 위드 블로그 모바일 "앱"이 나왔다는건줄 알고 열심히 플레이스토어에서 찾고있었는데 알고보니 모바일 "웹"이 더군요.

 

 

깔끔한 형태의 모바일 "웹" 입니다. 위드블로그 PC버젼의 느낌의 주황색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해놨네요.

우측 상단을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회원가입 및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는 PC버젼으로만 하실수가 있습니다.

 

로그인 되면 나오는 화면에서는 자신이 신청한 캠페인과 선정되 캠페인 목록, 레벨, 벳지 갯수 리뷰 갯수등을 한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어떤 뱃지를 가지고있는지 또한, PC버젼과는 달리 리뷰글을 열람할 수가 없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위 목록에서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좌측과 같이 상세한 설명과 우측과 같이 자신이 선정된 리뷰어들의 신청당시의 말과 신청자들이 한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오픈트레이드가 킥스타터와는 방향이 상당히 다르다는것을 리뷰하면서 알게됬지만, 그래도 오픈트레이드가 있어서 스타트업들이 시작할 수 있다는게 정말 다행입니다.

 

 

오픈트레이드를 리뷰하게 되었을때 큰 기쁨으로 정말 엸미히 작성했더니 베스트리뷰어가 되었던 리뷰입니다. 그때 정말 기쁘더군요.

 

 

 

 

또한 검색기능을 사용하면 상단에 검색창이 나오면서 입력한뒤 이동을 누르면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우측에 2개의 스피커는 하루뒤에 마감이네요. 보이는김에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고 쉽게 되어있지만, 모집이 끝나고 리뷰중인것이 "모집중"이라고 나오는 버그가 있어서 이미 웹으로써 완벽하지만, 이것만 고친다면 더 완벽해질것이라 보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